본문 바로가기

금융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 찾기

 

신용불량자 또는 저소득층 그리고 무직자인 분들은 대출을 받기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아래에 이러한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들을 모아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나에게 어떠한 대출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필요한 금액을 얼마인지를 제대로 파악하셔서 계획적인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신용자 및 무직자 대출

 

무직자나 신용이 낮은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개인 뿐 아니라 사업자 군미필자 분들이 신청을 하시고 이용을 하실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 채무조정중 대출 상품

 

 

 

 

 

현재 채무조정중으로 개인회생 또는 개인파산, 신용회복중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정부지원 상품부터 저축은행 대출 상품까지 다양한 한도와 금리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2RWcp0X6HWE

 

 

■ 정부지원 저신용 무직자 대출 상품

 

 

 

 

 

정부에서도 무직자 또는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해서 대출 상품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아래처럼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모여 있는 만큼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능 상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면서 대출을 받더라도 계획성 있게 이용해서 신용등급에 더이상 영향이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금융권 및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정보

이번 시간에는 1금융권 및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환은 아시는 것 처럼 어렵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금융권에서도 대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