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개인회생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자격 안된다면

개인회생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자격 안된다면


 

이번에는 개인회생 소액대출 받으시를 분들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는데요. 지금 코로나 때문인지 모든 대출상품들이 상담건수가 늘었고 신청을 하는 분들도 늘었다고 합니다. 정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힘내시고 정확한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회생중에는 대출 상품의 폭이 좁습니다.

 

 

정부에서 받을 수 있는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상품이 있으며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의 상품 밖에는 이용할 수 없는데요. 이 모든 상품을 알려드릴 것이며 나에게 맞는 상품을 이용하세요.

 

간단하게 정부상품은 2년 이상의 성실상환자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고 그 밖에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에는 인가전, 인가후, 사건번호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정부상품의 조건을 만족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업체도 마찬가지인데요. 거의 모든 상품들이있어서 소액 뿐 아니라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해서 전문상담을 통해서 한도와 금리까지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개인회생 소액대출 상품에는 사건번호대출로 사건번호를 부여받은 분들에게 최대 12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있고 개시결정자 대출로 직장인, 사업자를 위한 상품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인가후대출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변제횟차 5회이내로 남으셨다면 면책후 대출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러한 다양한 상품으로 한도를 높게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대환상품으로 현재의 상품을 한도를 높게 해서 바꿀 수 도 있다는데요. 필요로하는 분들이라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서 이용바랍니다. 기본적인 조건은 같은데요.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로 3개월 이상의 소득증빙을 하셔야 하고요, 연체가 없는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생 변제금 미납대출은 있으니 연체와는 다른 내용이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고요, 현재 어떠한 상황이건 어떠한 대출을 받으시건 전문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보다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의 상품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승인사례들도 볼 수 있는데요. 나와 비슷한 사례가 있는지도 확인하고 상담신청을 하셔서 보다 좋은 상품이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정부에서 진행하는 상품의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개인회생 소액대출 제도가 있어서 긴급생활자금을 대출해 주거나 금융회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신용보증을 하고 있다는데요.

 

지원대상자로는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하거나 다른 채무기관을 통한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의 성실상환자가 신청이 가능하고 최근 3년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그리고 오늘 알아보시는 개인회생의 경우 변제계획을 인가받아 2년이상 성실상환중이거나 최근 3년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분들이 신청할 수 있으며 소액금융기금 출연 주체가 출연목적에 따라 지원대상자로 별도 지정된 분들이 이용가능합니다!

 

 

그러나 소득증빙이 안되 상환여력이 부족하거나 신용정보조회표상의 연체정보가 있거나 보유재산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용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서 신청해야 합니다! 상품의 종류로는 사고, 질병, 재난 등의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생활안정자금과 본인 또는 부양가족의 학자금, 다른 고금리 상품을 6개월 이상 사용했다면 고금리 차환자금, 사업중이면서 사업장의 시설물의 구입이나 교체 보수자금으로 시설개선자금, 영세사업자로 원래료 구입등의 운영자금으로 지원됩니다.

 

모든 상품의 한도는 최대 1500만원이며 금리는 학자근 연 2.0%이내 나머지 상품은 연 4.0%이내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5년간의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로 적용이 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개인회생 소액대출 종류들과 함께 이용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소액대출 상품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고요, 현재 정부상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이라면 일단은 지금의 알려드리는 상품을 이용하시고 나중에 조건을 만족하셔서 저금리로 대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마스크 안 쓰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함께 노력해서 빨리 없어지도록 노력하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