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1금융권 및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정보

 

이번 시간에는 1금융권 및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환은 아시는 것 처럼 어렵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금융권에서도 대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는 만큼 더욱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신 뒤에 결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현재 정부상품을 잘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안전망 대출을 이용하셔도 되고 고금리 대출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나 사잇돌, 새희망홀씨와 같은 대출 상품을 이용해도 되는 부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정부지원 대환대출

 

1.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에는 햇살론, 사잇돌, 새희망홀씨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보증기관이 다른 대출의 경우 중복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개인사업자 대환대출 상품도 마찬가지로 햇살론 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일반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도 있지만 사업자를 위한 대출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르게 보셔야 합니다.

 

 

■ 1금융권 대환대출

 

 

1. 1금융권 대환대출 상품은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등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농협의 상품의 경우 모바일을 이용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이용의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으로도 이용가능한 대출입니다.

 

 

 

 

2. 현재 2금융권을 이용중인 분들로 신용등급이 좋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대환을 할 수 있는 국민은행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역시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저 4.09%의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합니다.

 

 

 

3. 신한은행 대환대출은 안전망대출2가 있습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국민행복기금에서 보증심사를 통해 한도가 차등적용이 됩니다.

 

 

 

 

 

위에 정부지원 대환대출이나 1금융권 대환대출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처럼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최대한의 한도와 낮은 금리의 대출을 찾아 이용해 보세요.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상품정보

이번 시간에는 기대출 많아도 대출 가능한 곳 상품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이상하게도 사회를 나오지도 않고 대학에 입학을 할 때에도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자금 대출을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