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저축은행 대출 상품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부결사유 및 후기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대출 부결사유 및 후기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주세요. SBI 스피드론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승인률이 높은 대출 상품인데요. 아래의 글을 보고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자격

 

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만 20세 이상의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것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자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청 조건이 NICE 신용점수 기준 350점 이상인 분들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이 점수는 최하위 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등급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신용점수가 낮아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 것이죠. 그렇기에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으로도 말들을 하는 것인데요. 거의 모든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 및 금리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 및 금리 알아보면 이렇습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최소 100만 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0.6%부터 최고 연 19.9%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fnmcKtN-XzE

 

 

 

■ SBI저축은행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SBI저축은행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면 이렇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6개월이며 금액에 따라 상환기간을 결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금액 350만원 이하 : 12개월, 24개월
  • 대출금액 400만원 이상 : 12개월, 24개월, 36개월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도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나뉘는데요. 원금균등분할상환은 원금을 상환기간 동안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으로 처음 불입금이 점점 낮아지는 방식이고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함께 해당 기간 동아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으로 매달 불입금이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참고하셔야 하는 것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실행 후 2년 이내에 원금을 상환한다면 최대 2.0%의 중도상환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방법 알아보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이 어려운 분들이라고 한다면 고객센터 ☎ 1566-2210으로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부결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대출이 쉽다고 하지만 역시나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부결 사유는 있습니다. 부결이 되는 이유는 자체 심사기준에 못 미쳤을 경우가 있는데요. 어떠한 이유로 부결이 되는지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기대출 과자다 또는 다중채무자
  • 최근 대출 과다 조회 또는 과다자
  • 연체가 있는 경우
  • 금융 관련 사고가 있는 경우
  • 회생, 면책, 파산 등의 신청 및 진행중인 경우

 

 

지금까지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후기 알아봐도 무조건 승인이라고 하는 것은 없습니다. 현재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죠. 만약, SBI 스피드론 거절이 되거나 금리가 높다고 생각하면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너무 쉽게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기에 무조건 이용을 하시는 것보다는 계획적인 이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 찾기

신용불량자 또는 저소득층 그리고 무직자인 분들은 대출을 받기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아래에 이러한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들을 모아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나에게 어떠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