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후기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후기 알아보시는 분들이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기존의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2022년 7월 5일 현재 최저 연 5.20%의 금리로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소득증빙 서류 제출을 필요로 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빠르게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아마도 비대면으로 신청을 하고 소득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케이뱅크 무직자 대출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 분들이 계실 텐데요. 끝까지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능은 한 대출상품입니다. 그러나 대출자격과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서도 끝까지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기본정보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기본정보를 살펴보시면 금리가 낮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라서 이용이 편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상품종류 : 가계신용대출
  • 대출대상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대출한도 :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로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적용(현재 보유 중인 케이 뱅크 대출 및 금융기관 대출, 카드론 등에 따라 한도가 차등적용)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기간 : 1년, 2년, 3년
  • 중도상환 수수료 : 면제

 

■ 케이뱅크 토스 뱅크샐러드 핀테크 대출 비교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케이뱅크 토스 뱅크샐러드 핀테크 대출 비교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1 금융권

케이 뱅크는 1 금융권 금융기관입니다. 오프라인 영업점이 없으며 온라인상에서만 존재하는 은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표적인 은행으로는 카카오뱅크와 토스뱅크가 있는데요. 이 은행들 또한 1금융권에 속하는 은행입니다.

 

이처럼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은 1 금융권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직인 분들이 이용을 하시면 시중의 1금융권의 대출을 받는 것처럼 신용점수 관리에도 좋고 1금융권 무직자 대출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 1금융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

●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

24시간 즉시 대출 가능한 곳 금리 비교

무직자 군미필 대출 소액 가능한곳

 

□ 비대면 대출

위에도 말씀드린 것 처럼 케이 뱅크는 비대면 대출 상품으로 진행을 합니다. 영엽점이 없기 때문에 비대면만이 가능한 것으로 서류제출이 따로 필요 없는 대출 상품들이 많고 지금 알아보시는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후기를 봐도 서류제출을 따로 했다는 분들은 없었습니다.

 

100%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것입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니 미리 공인인증서는 핸드폰에 설치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일반적인 비대면 대출과 같이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상품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것은 언제든 아무 때나 상환을 해도 따로 이자가 나가지 않는다는 것으로 잠깐 빌리는 분들이나 계획적으로 상환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아주 유리한 대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청인 별로 개인별 상황이 다르기에 어디선가 돈이 나오게 된다면 바로 상환을 하면 그만큼 이자가 줄어들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 케이 뱅크 무직자 대출 후기 찾아보면 이렇게 소액을 빌려 빨리 갚아 진행을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1금융권으로 신용점수에도 안좋은 영향을 끼치지 않으니 말이죠.

 

□ 케이뱅크 무직자 대출 후기

과연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가능할까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케이뱅크 무직자 대출 후기 찾아보니 가능합니다. 어떤 분이 무직자로 신청을 해봤는데요. 절차에서 소득이나 직장정보에서 소득은 최저 소득으로 입력을 하고 직장에는 공란으로 신청을 했더니 1000만원 정도의 한도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처럼 케이 뱅크 무직자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용점수가 좋아야 하며 기대출이 적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또 연체중이거나 개인회생, 파산 등의 신용정보 등재사실이 없는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알아보면 App를 설치하신 뒤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거의 대부분 지금과 같은 영업점이 없는 은행은 앱을 통해 신청을 하게 되니 일단 앱을 설치하시고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시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1. 캐이 뱅크 앱 실행
  2. 화면 하단 '상품 혜택' 선택
  3. 화면 상단 '대출' 선택
  4. 화면 중간 [신용대출 플러스] 선택
  5. 화면 하단 [한도 확인하기] 선택
  6. 앱에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른 케이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

 

 

지금까지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가능한 상품인지를 살펴봤는데요. 지금의 대출 상품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고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후기 보면 승인률도 높은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서류를 제출하고 진행하는 시중의 은행보단 더욱 빠르게 승인이 나고 입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완벽한 상환 계획을 세우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토스 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및 사용법 (한도 금리)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토스 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및 사용법 (한도 금리)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토스 뱅크는 2021년 금융당국의 대출 규제로 영업을 중단했다가 올해 1월 1일부터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