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금융권, 2금융권, 정부대출)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화가 되면서 채용시장은 좀처럼 풀릴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에 취업에 어려운 취업준비생이나 주부, 학생들까지 대부분의 무직자는 경제활동이 어려워짐에 따라서 대출이 필요로 하게 됐다.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받기 편하지만 무직자인 분들은 대출을 받기 힘든 만큼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고 한다.

 

그러나 무직자인 사람들도 소액의 대출은 받을 수 있다. 무직자의 경우에도 1 금융권, 2 금융 궈, 정부 대출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다양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현재 모바일을 통한 비상금 대출 상품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신용점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곳, 통신 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곳, 신용카드를 이용 중인 분들이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직장이 없이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액대출은 받을 수 있다.

 

 

■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 1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2. 2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3. 정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 1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1 금융권은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이라면 주거래 은행으로 하나쯤은 이용하고 있다. 예전에는 무직이라면 은행의 손실을 생각해 대출이 어려웠지만 지금은 소액대출은 신용등급, 통신 등급 등이 좋다고 한다면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졌다. 아래에는 1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정리를 해 두었으니 참고하자.

 

이에 대표적인 상품으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과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등이 있다. 이러한 대출 상품들은 모바일을 통해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만큼 가능 여부부터 한도, 금리까지 클릭 몇 번으로 확인이 되니 아래의 상품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https://dkqmwl.tistory.com/33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MOBILE LOAN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오늘은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를 통한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단

dkqmwl.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우리은행 우리 홈마스터론 바로가기

핀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바로가기

 

 

 

 

2. 2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2 금융권은 대부분의 신용등급이 안 좋거나 기대출이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는 금융권 중에 하나이다. 만약 1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의 이용이 어렵다고 한다면 2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 여부 또한 알아보는 것이 좋다. 대출은 하나만을 확인하고 결정하는 것이 아닌 여러 상품을 나열해 놓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만 20세 이상의 NICE 신용점수 기준 350점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한 상품이다. 최대 500만 원까지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최저 연 16.4%의 금리로 대출금에 따라 기간이 정해지는 상품입니다. 신용점수 350점이라고 한다면 신용등급에는 이상이 없으며 연체 중이 아니라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2 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찾는 분이라면 거의 대부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 NICE 신용점수 기준 350점 이상
  •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16.4%
  • 대출기간 : 대출금 350만 원 이하 1~2년, 400만 원 이상 1~3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홈페이지 :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② KB 저축은행 kiwi 비상금 대출

 

KB 저축은행 kiwi 비상금 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는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KCB 기준 475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대한도 300만 원으로 최저 연 8.9%의 낮은 금리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2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찾으신다면 이렇게 직업과 소득에는 상관이 없다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상품일수록 승인률을 높일 수 있으며 KCB 475점 기준이라고 한다면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 대출자격 :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KCB 신용점수 기준 475점 이상
  •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8.9%
  • 대출기간 :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 홈페이지 : KB저축은행 kiwi 비상금 대출

 

 

③ OK 저축은행 주부 OK론

 

만 30세 이상의 결혼을 한 기혼여성이 신청을 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점수 NICE 기준 351점 이상인 분들이라면 신청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에 해당하는 상품이다. 최대 5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연 17.7%까지의 금리로 최장 5년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 대출자격 :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 NICE 신용점수 기준 351점 이상
  •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17.7%
  • 대출기간 : 1~5년
  • 홈페이지 : OK 저축은행 주부 OK론

 

 

 

3. 정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정부에서도 취업준비생 또는 대학생을 상대로 해서 대출을 지원하는 상품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햇살론 유스이며 햇살론 15 특례보증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햇살론 유스는 만 19세 ~ 만 34세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이거나 대학생 또는 청년, 취업준비생, 미취업 청년,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다. 한도가 최대 1,200만 원이며 연간 600만 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코로나로 인한 특례보증 시 기존의 3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 신청을 받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다.

 

이에 정부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리겠으며 아래의 정확한 상품정보를 확인 후에 이용을 해 볼 필요가 있다.

 

https://dkqmwl.tistory.com/116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2021 생활자금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로 인한 직장 또는 사업을 폐업을 하게 됨으로써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2021 생활자금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오늘은 무직자 또는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dkqmwl.tistory.com

▶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지금까지 다양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을 알아봤다. 1 금융을 포함해서 2 금융권, 정부 상품까지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길 바라면서 현재 급전이 필요한 서민들이나 청년, 주부님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은 많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나 신용카드 현금화를 유도하는 불법업체가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이라고 광고를 하고는 정부, 공공기관의 이름을 사칭해 불법업체들이 많은 만큼 특히 조심해야 하며 내가 이용을 하고 있는 주거래은행이나 정부에서 진행을 하는 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119머니 무직자대출 승인률 정보

예전에 한번 이용을 했었던 애큐온 저축은행을 들어가니 항상 보이던 119머니가 없어졌다. 이에 이번 시간에는 119머니 무직자대출 승인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에서 119머니는 대부

dkqmwl.tistory.com

 

씨티은행 무직자 대출 있을까

대부분의 1 금융권 은행에서는 무직자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했습니다. 과연 씨티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한 비상금대출이 있을까 말이죠. 그래서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봤고 그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