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저축은행 대출 상품

핀크 똑똑대출 신청 방법 및 부결시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핀크 똑똑대출 신청 방법 및 부결시 대안 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스마트저축은행'에서 함께 만든 상품으로 특별한 자격요건이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기에 아무래도 이와 같은 분들이 많이 신청을 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핀크 똑똑대출 거절 됐다면 대안 상품까지도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2. 핀크 똑똑대출 조건
3. 핀크 똑똑대출 한도 및 금리
4. 핀크 똑똑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5. 핀크 똑똑대출 거절시 대안상품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알아보면 간단하게 '🔗핀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신청을 하실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1. 핀크 앱 다운로드 후 실행
  2. 화면 중간 '번개대출' 메뉴 선택
  3.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 메뉴 선택
  4. '금리 및 한도 조회하기' 메뉴 선택
  5. 핀크 앱 안내에 따른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 신청

 

 

 

 

핀크 똑똑대출은 소득, 재식 등에 상관없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또한 저신용자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24시간 365일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 대출 상품으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빠르게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한 경우 이용하시면 보다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계획적으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핀크 똑똑대출 상품은 승인이 되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은행통장으로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 은행의 비상금대출의 경우 이용을 하지 않고 통장을 만드려면 통장만들기가 요즘에는 쉽지 않기 때문에 아무 은행통장으로 받을 수 있는 핀크 똑똑대출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핀크 똑똑대출 조건

 

 

핀크 똑똑대출 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NICE 기준으로 신용점수 601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NICE 601점이라면 구 신용등급으로 봤을때에 10등급 중에 7등급에 해당되는 점수입니다. 7등급인 저신용자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그보다 낮은 신용점수인 분들은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신용점수 때문에 핀크 똑똑대출 거절 됐을 경우라면 저신용, 무직자인 분들까지도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들이 있는데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ONE대출

오늘의 첫 포스팅은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ONE대출 상품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국민은행 무

dkqmwl.tistory.com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자격 및 한도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자격 및 한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제도권 금융권의 이용이 어려운 신용점수 하위 10% 이내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금융위원

dkqmwl.tistory.com

 

 

핀크 똑똑대출 한도 및 금리

핀크 똑똑대출 한도 및 금리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핀크 똑똑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매월 달라지고 있기 때문에 해당 핀크 앱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으며 최대 연 18.85%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
  • 금리 : 최대 18.85% 까지

 

 

핀크 똑똑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핀크 똑똑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갚게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이 만기일시상환이기 때문에 대출 기간동안 아무때나 갚을 수 있으며 수수료가 없기에 계획을 잡고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핀크 똑똑대출 거절시 대안상품

핀크 똑똑대출 거절시 대안상품을 알아보면 정말 다양합니다. 거절이 되신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신용점수가 모자란 분들이 가장 많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러한 저신용자 대출은 정부지원 상품 또는 저축은행 및 대부업 등의 상품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다양한 상품들

대출을 받기 위해선 신용등급이 좋아야 하고 소득증빙이 되어야 하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현재 신용등급이 낮아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글

dkqmwl.tistory.com


핀크 똑똑대출 신청 방법 및 부결시 대안 상품

 

지금까지 핀크 똑똑대출 신청 방법 및 부결시 대안 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액대출 상품인 만큼 궁금해 하시거나 다른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지금의 글리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시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시 대안 상품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골든캐피탈대부는 2021년부터 2022년 상반기까지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

dkqmwl.tistory.com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시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시 대안 상품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는 아무래도 저신용인 분들이 많이 신청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TV광고도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