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저신용자 소액대출 다양한 상품들

 

대출을 받기 위해선 신용등급이 좋아야 하고 소득증빙이 되어야 하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현재 신용등급이 낮아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글을 봐주세요. 만약, 연체중이 아니라고 한다면 정부에서도 지원하는 상품 뿐 아니라 현재의 상황에 맞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 경기 극저신용자 대출

 

일단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경기도에서는 극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300만원까지 신청을 하실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7등급 이하라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 신용불량자 대출 상품

 

 

신용불량자라면 현재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부에서는 현재 개인회생을 진행중이거나 파산신청을 하신 분들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고금리 대출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아래를 봐주세요.

 

 

■ 정부지원 저신용자 대출

 

정부에서 지원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은 의외로 많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만들어 놓은 정부대출은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들이 많은데요. 특이 직장인, 사업자 뿐 아니라 청년들도 이용을 할 수 있는 대출도 있으니 아래를 보시고 나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맞춤형 대출 찾기

 

 

아마도 개인별로 상황이 모두 다를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연체로 인해서 떨어진 분들도 계실 것이며 회생이나 파산중인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만약, 어떠한 상황인가에 따라 대출 상품이 종류가 많은 만큼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세요.

 

 

■ 개인회생중 대출

 

 

개인회생이나 파산중에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은 한정적일 수 있습니다. 지금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한 대출 상품도 있지만 변제기간이 길고 성실상환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 다음은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뿐 아니라 저축은행의 대출까지도 이용가능한 상품을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세요.

 

 

 

 

- 내게 맞는 대출 상품 찾기

- 청년 대출 제도 찾아보기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찾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