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부업체 대출 상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시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시 대안 상품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는 아무래도 저신용인 분들이 많이 신청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TV광고도 하고 있는 만큼 많이 알려져 있는 대부업체로 '아프로파이낸셜대부(주)'의 대출 브랜드명이기도 합니다.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로 선정된 러시앤캐시는 신용률이 좋고 불법추심 등의 걱정없이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쉽게 신청을 할 수 있기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1.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2.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정보
3.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4.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
5. 러시앤캐시 오토담보대출
6.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7. 러시앤캐시 대출 거절 대안상품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알아보면 홈페이지 또는 '🔗무카드'에서 바로 한도조회를 한 뒤에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전 준비해야 하는 것은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한도가 300만원 이상이라면 소득증빙제출 서류나 상담원연결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단, 만 29세 이하, 만 70세 이상의 경우 100만원 이상 대출시 소득증빙 또는 상담원 연결을 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방법은 바로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1분 내로 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 후에 신분증 촬영으로 인증을 하시면 되는데요. 모바일로 송금까지도 가능한 만큼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 ☎1566-7979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정보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정보 알아보면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오토담보대출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무직이나 대학생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현재 무직자나 대학생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지금 무직자로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가능한 상품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상품은 만 20세 이상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을 하기에 최대금리로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환방법은 12개월에서 60개월로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하셔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유상환은 설정기간동안 이자만 납부하시면서 원금은 자유롭게 상환하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

 

러시앤캐시 주택담보대출 역시 만 20세 이상이면서 주택을 보유하신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대출의 한도는 LTV 90%까지 가능하니 시세의 90%까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8.0%부터 최고 연 19.0%까지 가능하며 2024년 9월 3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2024년으로 맞춰서 설정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아프로파이낸셜대부 또한 철수할 예정으로 보여집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3.0%로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오토담보대출

 

러시앤캐시 오토담보대출 상품 또한 만 20세 이상이면서 본인 소유의 자동차가 있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자동차 시세의 80%까지 가능한 만큼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금리는 연 20% 이내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 상환기간은 최대 60개월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참고하셔서 계획을 잡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알아보면 앱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위에 말씀드렸습니다. 한도에 따라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지만 금리가 높은 상품임은 아셔야 합니다.

 

대부분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신청하시는 분들이면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만약, 현재의 상환에 따라 러시앤캐시 대출 거절이 됐다면 서민지원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거절 대안상품

위에 말씀드렸던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를 보면 대략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 이용을 한다고 말씀드렸지만 러시앤캐시 대출 거절 대안상품 또한 함께 알아보는 시간도 가져보려고 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1금융, 2금융권의 이용이 어려운 분들이 이용을 하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인이거나 사업자인 분들 보다는 신용점수가 모자란 분들이나 주부님들이 많이 이용을 하시게 되는데요.

 

아무리 불법대부업이 아닌 TV광고까지 하는 합법적인 업체라고 할지라도 금리가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저신용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을 알려드리는 만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저신용자 특례보증

제도권 금융권의 이용이 어려운 신용점수 하위 10% 이하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저신용자 특례보증 상품입니다. 금융위원회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9월에 출시했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햇살론15까지도 거절이 됐다거나 신용점수 하위 10% 이하이면서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인 만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무직자 여성대출

무직자 여성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현재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은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었지만 이번에 알려드리는 상품은 소득증빙이 되지 않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미즈사랑 무직자 여성 대출 상품으로 OK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기에 3금융권이 아닌 2금융권의 상품입니다. 그렇기에 자영업자, 근로자, 프리랜서, 주부님들 또한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시 대안 상품

 

지금까지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방법 및 후기 거절시 대안 상품까지 알아봤습니다. 현재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나 소득증빙이 힘든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후기 및 부결시 대체 상품

이번 시간에는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후기 및 부결시 대체 상품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상품은 신용카드 사용 실적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직장이나

dkqmwl.tistory.com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ONE대출

오늘의 첫 포스팅은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비상금대출 ONE대출 상품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국민은행 무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