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액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거절 후기

 

이번 시간에는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거절 후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인 분들까지도 서류 없이 비대면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인데요. 아무래도 조건이나 한도, 금리가 간단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을 해 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우리 비상금대출 거절되는 분들까지도 생길 텐데요. 대안상품까지도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하니 지금의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과 같이 통신 등급을 이용을 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여기에서 통신등급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번에도 소개를 해 드린 만큼 신개념 방식입니다.

 

※ 통신등급 : KT, SKT, LG U+ 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휴대폰의 납부내역이나 연체 등의 내용을 통해 신용평가 대신해서 만들어 낸 제도인데요. 신용점수가 부족해도 통신 등급은 연체가 없이 본인의 휴대폰을 사용했다면 높을 수 있습니다. 예) 구 신용등급 8등급이었던 분이 통신등급 2등급이 나온 경우도 봤습니다.

 

 

 

 

■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말씀드렸던 통신 3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 나오는 분들만이 신청이 가능하기에 다른 소유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거나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불가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대해 알아보면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입니다. 금리는 2022.08.04기준 최저 7.28%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 일시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기일 시상 환은 무 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한 만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한도 : 최대 300만 원
  • 금리 : 2022.08.04 기준 최저 7.28%부터
  • 기간 : 1년(12개월)
  •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

 

■ 우리 비상금 대출 후기

 

우리 비상금대출 후기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받는 분들이 많다는 것인데요. 만약, 내일 카드값을 납부해야 하는 날로 300만 원을 받아 200만 원을 사용했하고 월급이 들어오는 날인 카드값날이 지난 일주일 후 200만원을 상환하면 300만 원이 아닌 200만 원에 대한 이자를 사용한 날짜만큼 빠져나간다는 것을 보면 됩니다.

 

지갑처럼 돈이 생겼을 때 넣어 놓으면 이자는 없고 사용할 때에는 이 통장에서 사용을 함으로써 아무래도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보단 훨씬 저렴한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었다는 후기였습니다. 대부분이 카드값 때문에 현금서비스나 리볼빙 서비스를 많이 받으시는데 그것보다는 훨씬 더 유리한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죠.

 

신청도 위비 뱅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기에 보다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우리 비상금 대출 거절 시

 

 

우리 비상금 대출 거절시 대안 상품을 소개해 드리자면 위에도 말씀드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역시나 소득증빙이 필요 없는 무직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소액대출 상품으로 1금융권 상품입니다. 그리고 통신등급이 아닌 소액대출이 있는 만큼 아래의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이용해 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270

 

1 금융권 무직자 대출 거절 없이 가능할까

이번 시간에는 1 금융권 무직자 대출 거절 없이 가능할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대출을 받는 분들은 어떤 금융권을 이용하면 신용점수에 무리가 생기고 어떤

dkqmwl.tistory.com

https://dkqmwl.tistory.com/239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청년 분들이 신청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의

dkqmwl.tistory.com

 

지금까지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 및 거절 후기 관해서 알아봤는데요. 지금의 글이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고요, 지금 금리가 너무도 높아진 가운데 무조건 빠르게 신청이 된다고 해서 신청하는 것이 아닌 계획을 세우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10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거절될까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모바일대출 상품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안 되는 주부님들도 자격조건을 만족하신다면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