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 후기

 

현재 은행별로 다양하게 있는 비상금 대출 중에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도 가능해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인 상품이다. 자격요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고 신청도 간편하게 할 수 있기에 이용을 하는 사람이 많다.

 

일단 비상금 대출 실행을 하기위해서는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을 한 후 진행을 할 수 있기에 어플을 일단 다운로드하자.

 

 

● 농협 NH 스마트 뱅킹 다운로드

 

 

농협 홈페이지 캡쳐

 

■ 목차

1. 신청 조건
2. 한도 및 기간
3. 대출 금리
4. 장점
5. 거절 후기

 

 

1. 농협 비상금 대출 신청 조건

 

 

신청 조건은 비교적 간단하다. 일반 신용등급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닌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 9등급 이내의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다.

  • 통신 등급이란 : 금융서비스를 이용 시에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한 통신서비스 정보를 기반으로 한 신용도를 평가한 등급(이용실적이 우량한 고객)
  • KT 통신 등급 확인하기

 

 

 

 

KT, SKT, LG U+ 이동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정상 납부, 이용실적이 우량한 고객의 경우 통신 등급의 산출이 가능하다. 만약, 통신등급의 산출이 안되는 고객이라면 농협 중금리 모형이 적용이 되어서 자동심사를 통해 한도를 얻게 된다.

  • 만 19세 이상
  • 통신등급 9등급 이내
  • 농협 입출금 계좌 보유 고객

 

 

2. 농협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기간

 

 

농협에서 모바일로 진행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기간은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최대 3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도의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최장 3년간 거치기간 없이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가능하다.

  • 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신용과 부채 현황에 따라 은행의 신용평가시스템의 산출한 한도로 적용)
  • 기간 : 3년(거치기간 없음)으로 원리금균든분할상환(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를 기간 동안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눠 갚는 방식)

 

 

3. 대출 금리

2021년 7월 21일 기준 최소 연 3.34% ~ 4.64%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 기준금리 1.68% + 가산금리 2.96% - 우대금리 1.30% = 3.34%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시 0.50%, 통신 등급 1~3등급 0.50%, 우대금리 쿠폰 적용 0.30%)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대출 만기까지 적용된다.

 

 

4.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장점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장점은 참 많다고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통신 등급을 이용하기에 본인 휴대폰을 이용 중이면서 연체가 없다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다로 서류제출을 할 필요가 없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해 주말에도 공휴일에도 영업시간 외에도 신청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준비서류가 필요 없음
  • 365일 24시간 신청 가능
  •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 가단 한 방법 : NH 스마트 뱅킹 설치 → 금융상품몰 → 대출 → 올원 비상금 대출

 

 

5.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 후기

 

 

기본적인 자격요건을 갖추지 못한다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될 수 있다. 너무나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이지만 본인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거절이 된다. 또한 타 금융기관의 기존 대출 규모에 따라서도 거절 대상이 되며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이용은 가능하지만 거절확률이 높다.

 

또한 연체대출금 보유자 또는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 고객 등은 대출 거절이 될 수 있다. 그 외에 신용등급이 나쁘지 않고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한다면 이용에는 어려움이 없는 대출이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후기를 보게 되면 신용등급과 통신 등급은 비슷하지만 별개인 듯 싶다. 개인신용등급이 5등급인 분이 통신등급은 1등급이 나왔다는 후기가 있다.


지금까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다. 소액대출을 필요로 하는 경우 주거래 은행의 어플을 통해 알아보는 방법이 가장 빠르며 지금은 농협의 상품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액대출이다. 보다 다양한 상품을 찾아봄으로써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는 것은 어떠할까.

 

 

▼ 은행별 모바일 대출 홈페이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홈마스터론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하나은행 핀크 생활비대출
신한은행 포켓론 토스 비상금대출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한국캐피탈 신카론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롯데캐피탈 엘론 우리금융 카드소지자 대출

 

6. 상황별 소액대출 이용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MOBILE LOAN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오늘은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를 통한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단

dkqmwl.tistory.com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대학생 무직자 가능상품 9가지

1 금융권을 비롯해 저축은행까지 다양한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들은 어플이나 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학생 또는 무직자 까지도 이용

dkqmwl.tistory.com

 

대학생 100만원 대출 모바일 가능한곳

학교를 다니면서까지 학자금 대출로 힘든 대학생들은 소액인 대학생 100만원 대출받으려고 해도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학생의 신분으로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에 대부분

dkqmwl.tistory.com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가능 상품

현재 신용카드를 사용 중이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직장이 없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에 오늘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가능 상품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이니 아래의 상품들을 이용하시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