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경기 극저신용 대출 신청 방법

 

경기도에서 생계가 어려운 저신용자를 위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저금리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2022년 경기 극저신용대출'상품으로 오늘 3월 7일(월)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기간

 

경기 극저신용 대출 신청기간은 2022년 3월 7일(월)부터 자금 소진시까지 이며 대출심사후 실행하게 됩니다. 지급액은 300만원까지 차등지급이 된다고 하니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자격

 

 

신청자격은 만 19세 이상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경기도 거주자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개인신용평점 점수기준 NICE 724점 이하 또는 KCB 670점 이하인(2021년 등급제에서 점수제로 전환됐으며 2020년 기준으로 7등급 이하)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그리고 국민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족의 경우라면 NICE 744점 이하 또는 KCB 700점 이하(6등급 이하)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경기도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온라인 상담 접수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239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청년 분들이 신청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의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