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 방법 및 정보

 

대출을 받는 다는 것은 그리 쉬운일 아닌데요. 현재 신용등급이 안좋거나 소득이 안 좋은 경우라고 한다면 더욱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기에 대부분 돈을 필요로 하는 분들로 은행의 이용이 어려운 경우라면 다른 곳에 눈을 돌리게 되는데요.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 곳이 카드사에서의 대출 상품인 신한카드 스피드론입니다.

 

■ 신청자격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자격을 알아보면 별도의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과 같이 더욱 빠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이죠. 그렇기에 빠르게 이용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하나의 조건이라면 신한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 신한카드 스피드론 금리와 한도

 

실제 신한카드 스피드론 금리로 보면 5.3% ~ 19.9%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고 최장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요. 그러나 개인별 개인신용상태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 지급방법

 

지급방법은 본인 결제계좌로 입금이 되며 이번달 청구금액 즉시 결제는 본인 계좌로 입금되지 않고 이번달 청구금액 즉시결제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에 아무때나 갚을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방법

  • ARS, 홈페이지, 모바일 앱 : 카드인증 > 신청정보입력 > ARS, 홈페이지 본인명의 인증 > 신청완료 > 대출금 입금
  • CD/ATM기기 : 카드인증/신분증 인증 > 신청정보 입력 > 대출금 입금

 

 

 

이렇게 편하게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이 가능하고 이용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경기 극저신용자 대출 상품

- 신용불량자 대출 상품 찾기

- 군미필 가능한 대출

- 1금융권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