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이번 시간에는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정부지원 대출 조차도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이 생긴만큼 핸드폰만 있다면 어떠한 대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금융권에서도 무직자나 소득이 없는 분들 또한 이용가능한 대출 상품이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를 통한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단하게 심사까지 완료가 되어서 입금까지 되는 상품을 많이 이용을 하실 것입니다.

 

이 또한 대출들의 비교를 통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소개를 해 드리는데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만약 신용이 낮아 이용이 힘들다면 정부지원대출 또한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국민, 신한, 우리, 카카오뱅크, 농협까지 다양한 곳의 간편한 모바일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단,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거의 모든 대출업체에서는 비슷한 조건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KB리브 간편대출

 

 

KB Star Club 프리미엄스타 이상인 분들을 위한 무서류, 무방문 리브전용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입니다.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되 나만의 비상금대출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도 : 최대 300만원으로 한도내에서 최대 3건까지 신청가능

금리 : 최저 3.19% ~ 4.09%

상환방법 및 기간 : 일시상환으로 1년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가능

신청방법 : 리브 > 메뉴 > 리브전용상품 > KB리브간편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인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로 통신등급 9등급이내에 있는 개인이라면 신청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SKT, KT, LG U+에 가입이 되어 있는 분으로 통신등급 미산출 고객은 당행의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가 되며 농협은행의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금리 : 최저 2.69% ~ 3.99%

상환방법 및 기간 :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3년동안 이용가능

신청방법 : 올원 애플리케이션 설치, 채팅, 전화 상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마이너스상품으로 휴대폰 인증을 통한 신용등급 조회후 바로 출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개념으로 약정된 금액만큼 사용이 가능하고 출금을 하거나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1~8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로 서울보증보험(주)에서 보험증권이 발급되는 고객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합니다.

 

한도 : 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금리 : 연 3.202% ~ 13.659% (2020.10.07기준)

상환방법 및 기간 : 1년 만기일시상환으로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연장가능

신청방법 : 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 설치후 가능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이 산출가능한 SK, SKT, LG U+ 이용중인 고객이면 정보를 활용해 신용평가를 할 수 있으며 내부신용등급이나 연체이력에 따라 대출취급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한도 : 최대 300만원

금리 : 최저 3.81%부터

상환방법 및 기간 : 최대 1년으로 한도대출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적용이 됩니다.

신청방법 : 어플리케이션 설치후 신청가능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직장인을 위한 빠른 대출상품으로 1년이상의 재직기간과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으로 신용등급 1~6등급에 해당하며 건강보험료를 납입중인 고객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도 : 최대 5,000만원

금리 : 최저금리 3.71%부터 가능(2020.10.07기준)

상환방법 및 기간 : 대출기간은 1년으로 대출종료 전 심사결과에 따라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가능

신청방법 : 신한 어플리케이션 신한쏠로 신청가능

 


 

지금까지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직장인을 위한 상품도 있으며 그렇지 않고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봤습니다.

 

1금융권 상품으로 6~8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도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했지만 대부분 5등급이내에 들어오는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등급이 낮아 이용이 힘들다면 정부지원대출 또한 다양하게 있으니 다양하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1금융권 대환대출 (국민,농협) 자격조건 알아보면

1금융권 대환대출 (국민,농협) 자격조건 요즘 경기가 안 좋다보니 대출을 받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현재 고금리를 이용중인 분들은 한달의 불입금이 많아서 힘든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dkqmwl.tistory.com

 

카카오톡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조건

카카오톡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조건 이번시간에는 카카오톡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모바일 은행으로썬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중신 카카

dkqmwl.tistory.com

 

무서류인터넷즉시대출 긴급생활자금으로 300만원 주부까지 쉬운곳

무서류인터넷즉시대출 긴급생활자금으로 300만원 주부까지 쉬운곳 갑자기 돈을 필요로 해서 돈을 빌리려는데 요즘과 같은 시대에는 빌리기가 너무도 힘들죠. 그래서 오늘은 무서류인터넷즉시

dkqmwl.tistory.com

 

모바일즉시대출 무서류즉시 가능한곳은

모바일즉시대출 무서류즉시 가능한곳은 요즈은 비대면 상품이 인기 인데요. 그 중에서도 은행을 가지 않아도 모바일즉시대출 상품을 이용을 하시기편해졌는데요. 금리도 좋고 이용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