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이번 시간에는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현재 신용카드 소지자를 위한 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있는 분들이 이용 가능한 통신 등급을 이용한 모바일 상품이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무직자 대출이 있는 가운데 받으시는 순서와 함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경기가 안 좋다보니 대학생도 생활비를 필요로 해 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대학생 들음 무직자로 분류가 됩니다. 이 뿐 아니라 현금을 받고 일을 하시는 프리랜서, 가정주부님들 또한 무직자로 분류가 됩니다. 이분들은 대출을 이용하기 힘든데요. 이러한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소개해 드릴 테니 차근차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목차

 

1. 대출 받는 순서
2. 1금융권 비상금 대출
3. 정부지원 대출
4. 2금융권 비상금 대출
5. 3금융권 비상금 대출

 

 

1.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받는 순서

 

 

대출을 받으실 때 이용을 하는 순서가 있다는 것은 아실 것입니다. 그러나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받는 순서까지 있다는 말은 처음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는 제가 금융권에서 잠시 일을 했던 경험을 토대로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만 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1 금융권 비상금 대출 이용
  2. 정부지원 대출 이용
  3. 2 금융권 비상금 대출 이용
  4. 3 금융권 소액대출 이용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1 금융권 비상금 대출의 경우 신용등급 7~8등급 안에 있는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지만 대부분 6등급 이내에 들어오시는 분들이나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이 1~3등급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받으실 수 있지만 힘들다는 소리가 되는 것입니다. 만약 1 금융권 비상금 대출 이용이 어렵다면 바로 2 금융권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2 금융권인만큼 소액대출이라고 해도 높은 금리로 이용을 하며 상환기간이 짧습니다.

 

이에 정부상품으로 이용을 하셔서 상환기간을 길게 잡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햇살론 유스의 경우 상환기간이 길고 금리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러나 단점으로는 심사기간이 걸린다는 것이니 상황에 맞게 이용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2.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1 금융권 비상금 대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종류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만을 확인해 이용을 할 수 있는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이 있으며 자신의 핸드폰을 사용 중이라면 통신 등급으로 이용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 국민은행 : KB리브 간편대출
  • 농협 : 올원 비상금 대출
  • 카카오 뱅크 : 비상금 대출
  • 우리은행 : 우리 비상금 대출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MOBILE LOAN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 오늘은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정보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를 통한 무서류, 무방문으로 간단

dkqmwl.tistory.com

 

 

3.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정부지원 대출)

 

 

금융권의 이용이 어려운 분들 중에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찾으신다면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 15 그리고 햇살론 유스 상품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이 두가지 상품은 직업과 무관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청년분들까지 이용가능해 저금리로 상환기간을 길게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 햇살론15
  • 햇살론 유스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2021 생활자금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로 인한 직장 또는 사업을 폐업을 하게 됨으로써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2021 생활자금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오늘은 무직자 또는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dkqmwl.tistory.com

 

 

4.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2 금융권 비상금 대출)

 

소액을 빌리려는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제2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학생, 주부, 무직자 분들이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핀크, 대구은행, SBI저축은행, KB저축은행 상품들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 핀크 비상금대출
  •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 대출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 대출

 

 

대학생 100만원 대출 모바일 가능한곳

학교를 다니면서까지 학자금 대출로 힘든 대학생들은 소액인 대학생 100만원 대출받으려고 해도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학생의 신분으로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에 대부분

dkqmwl.tistory.com

 

 

5.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3 금융권)

 

 

이번에는 3 금융권 상품으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대부분의 대부 업체나 캐피털 그리고 대부중개업체 등에서는 300만 원까지는 소득이나 재직을 보지 않고 신용등급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안 좋다고 한다면 당연히 제한이 되니 참고하셔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 긴급대출 119 머니
  •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119머니 무직자대출 승인률 정보

예전에 한번 이용을 했었던 애큐온 저축은행을 들어가니 항상 보이던 119머니가 없어졌다. 이에 이번 시간에는 119머니 무직자대출 승인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에서 119머니는 대부

dkqmwl.tistory.com

 

우리희망나누미 대출 정보

요즘 경기가 안 좋아짐에 따라서 다양한 대부업체 중개업체들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오늘은 입소문으로 알려져 있는 우리희망나누미 대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

dkqmwl.tistory.com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

직업이 잠시 없거나 일은 하지만 현금으로 받는 분들은 금융사에서는 무직자로 분류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용등

dkqmwl.tistory.com


 

이처럼 다양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솔직히 찾아보면 이보다 상품이 더욱 많을 것으로 보이나 필자가 찾아 놓은 상품은 이뿐입니다. 이 상품들만 봐도 나에게 해당사항이 될 상품들이 있는지 충분할 것 같습니다. 이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