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대부업체 대출 상품

미즈사랑 무직자 여성 대출자격

 

이번 시간에는 미즈사랑 무직자 여성 대출자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미즈사랑은 여성 전용 대출 브랜드로 비대면으로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OK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기에 3금융권이 아닌 2금융권에서 더욱 안전하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전용 대출 상품으로 미즈사랑 대출자격을 만족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미즈사랑 무직자 여성 대출자격

 

미즈사랑 대출자격

 

미즈사랑 대출자격 간단하게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는 당연하게 안되며 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님들 또한 누구든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 및 금리

미즈사랑 대출 한도 및 금리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9.9%부터 최고 연 19.9%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OK캐피탈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에 금리가 예전보다는 낮아졌습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별 소득에 따른 한도가 산정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알아보면 최소 1년부터 최대 10년까지로 길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만기일시상환 : 매월 이자만 납부하시다가 만기시에 원금 전액을 갚는 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원금과 이자를 해당 상환기간 동안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

 

만기일시상환은 1년이기에 1년 후 모든 원금을 갚아야 하지만 최장기간인 10년으로 설정을 할 경우에는 원금과 이자를 모두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으로 한달 불입금을 줄이면서 갚아나가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기에 미즈사랑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만기일시상환보다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원금을 함께 갚으시면서 불입금을 줄이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다 여유 자금이 생길 때에 상환하는 방식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신청방법

 

미즈사랑 신청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신청이 어렵다고 생각하시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는 분들은 콜센터 1566-0008로 문의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직자 여성 대출

 

무직자 여성 대출 상품을 찾으시다가 지금의 미즈사랑 대출을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무직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액 정도는 1금융권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이에 따라 정부 대출 상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부대출가능한곳 모바일 가능 상품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면서 직장인, 사업자 등의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은 가계대출로 이어지게 되면서 주부대출가능한곳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아졌

dkqmwl.tistory.com

 

1 금융권 무직자 대출 거절 없이 가능할까

이번 시간에는 1 금융권 무직자 대출 거절 없이 가능할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대출을 받는 분들은 어떤 금융권을 이용하면 신용점수에 무리가 생기고 어떤

dkqmwl.tistory.com


 

지금까지 미즈사랑 무직자 여성 대출자격 알아보셨는데요. 미즈사랑은 여성전용 대출 상품으로 소득이 있는 분들도 없는 분들도 모두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승인률까지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청년 분들이 신청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의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