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신용카드 금융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소득이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현재 보유하고 계신 자동차를 담보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은 신용등급 보다는 담보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으로 승인률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이 낮은 분들에겐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고 보유하신 차량에 따른 한도가 산정이 되기에 높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점으로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아무때나 돈이 생겼을 때에 갚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소 10만원부터 대출 신청이 가능한 만큼 소액을 빌리려는 분들까지도 쉽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알아보면 10년 이하의 승용차를 본인의 명의로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공동명의나 너무 오래된 차량의 소유자라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소유하고 계신 차량에 따라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4.75%부터 최고 19.9%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일반적인 신용대출 상품과 비교했을 때에 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상환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상환 방법으로는 기간은 2개월 ~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지정하진 기간내에 원금과 이자를 한번에 나눠내는 것으로 매월 상환금액이 같습니다.

 

그러나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에 돈이 생겼을 때에 갚게 되면 그만큼 줄어드는 구조이기 때문에 계획적으로 이용하시기에 좋다고 하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좋은 분들이라면 거치기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거치기간을 설정하시면 설정한 기간동안 이자만을 납부하게 되고 남아 있는 기간동안 원리금분할상환으로 나눠내는 방식입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청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신청 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 PLAY, ARS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대출 지급은 개인의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만족도에 따라 자동으로 입금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자동으로 확인되는 '자동차 등록 원부'를 확인하지 못하는 시간에는 대출금이 바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평일 : 22:00 ~ 07:00
  • 매월 말(평일) : 18:00 ~ 다음날 07:00
  • 매월 말(토요일) : 15:00 ~ 다음날 07:00
  • 매월 말(일요일) : 13:00 ~ 다음날 07:00

 

지금까지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알아봤습니다. 보신 것 처럼 지금 소유하고 있는 차량으로 담보 대출을 받는 것으로 보다 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이용한 담보 대출 외에도 위에 보시면 1금융권에서도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이 가능한 만큼 여러 상품을 비교해 보신 뒤에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1금융자동차대출 오토론 (신차, 중고차) 상품정보

1금융자동차대출 오토론 (신차, 중고차) 상품정보 신차를 구매하건 중고차를 구매하건 대출을 안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딜러를 통한 대출을 신청을 하게 되는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