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1금융자동차대출 오토론 (신차, 중고차) 상품정보

 

1금융자동차대출 오토론 (신차, 중고차) 상품정보

 

 

신차를 구매하건 중고차를 구매하건 대출을 안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딜러를 통한 대출을 신청을 하게 되는데 이젠 다양한 금융권에서도 자동차 담보대출을 진행중이어서 그럴 필요 없이 본인이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한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드림카 대출

 

 

 

우리은행 드림카 대출 상품은 자동차 판매회사와의 신차계약을 체결한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과 재직기간에 따른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재직기간은 6개월 이상이어야 하고 사업자인 경우 1년이상의 사업영위기간이 있어야 합니다.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 캠핑용차량, 대형이륜차가 이에 해당하며 최고 6천만원으로 대출기간은 1~10년으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단, 만 25세 미만의 경우 차량가격의 80%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KEB하나은행 1Q오토론

 

 

 

하나은행 오토론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만 19세 이상의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사업영위기간 1년이상인 분들이 신차를 구매할 때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고차구입과 캐피탈 등의 금융회사의 신차할부를 받기 위한 신차대환대출도 가능합니다.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2.5톤이하), 대형이륜차, 캠핑용차량이 대상이 되며 신차는 최대 6천만원, 중고차는 최대 4천만원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1~10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농협 NH 간편 오토론

 

 

 

신차를 구매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으로 재직기간 6개월, 사업영위기간 1년이상인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이하)인 차량만이 가능하고 최대 6천만원의 한도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1~10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으며 보증서 100% 담보로 이뤄지는 상품이빈다.

 

 

KB 매직카대출 (신차)

 

 

신차구매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재직기간 6개월이상 사업영위기간 1년이상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이하), 대형이륜차(260cc초과)를 구매할 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자동차판매가격 중 차량가격 이내로 서울보증보험 한도내에서 최저 300~6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만 25세 미만의 경우 매매가격의 80%가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1금융자동차대출 오토론 상품정보를 알아봤는데요.

보신 것 처럼 재직기간과 사업영위기간은 모두 같으며 거의 대부분이 신차를 대상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중고차를 대상으로 하는 곳은 오늘 소개해 드린 곳 중에는 하나은행밖에 없는 것을 확인하셨습니다.

 

이처럼 1금융자동차대출 상품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캐피탈을 이용하고 권하는 곳이 있기에 소개를 해 드리는 것이고요, 제글이 도움이 되어서 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