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액대출

SC제일은행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방법 부결시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SC제일은행 비상금 대출 소액대출 방법 부결 시 대안 상품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비대면으로 서류제출이 따로 필요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 중에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SC제일은행 소액대출 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을 알아보려고 하니 참고하셔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SC제일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SC제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알아보면 대부분의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NICE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350점 이상인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NICE 350점 이상이라면 신용등급으로 봤을 때 최하위 등급인 10등급에 해당되는 점수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크래핑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서류를 따로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한 재직과 소득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정소득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이면서 금융거래 기간이 1년 이상인 고객인 분들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재직과 소득증빙이 되는 것이며 만 24세 이상인 고객은 추정소득만으로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만 20세 이상이면서 금융거래 1년 이상 조건을 충족하는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다면 신청이 가능하고요, 만 24세 이상이라면 추정소득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기에 연체가 없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도 신청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처럼 저신용,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SC제일은행을 거래처로 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도 무직,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도 있는 만큼 참고하세요.

 

https://dkqmwl.tistory.com/270

 

1 금융권 무직자 대출 거절 없이 가능할까

이번 시간에는 1 금융권 무직자 대출 거절 없이 가능할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대출을 받는 분들은 어떤 금융권을 이용하면 신용점수에 무리가 생기고 어떤

dkqmwl.tistory.com

https://dkqmwl.tistory.com/231

 

1금융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

1금융권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는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등이 있으며 저축은행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

dkqmwl.tistory.com

 

■ SC제일은행 소액대출 한도와 금리

 

 

SC제일은행 소액대출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면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소득 및 재직 확인이 되는 경우라면 최대 2,0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추정소득으로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32%부터 최대 연 10.82%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소득과 재직을 확인한 경우에는 최장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추정소득으로 비상금 대출 신청을 한 경우에는 최장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을 하실 때에는 따로 준비서류는 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SC제일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SC제일은행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지금과 같은 경기가 안 좋아짐에 따라 소액대출을 많이 받고 있기에 이러한 상품들도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직자라고 해도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추정소득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소액대출로 최대 5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대출이 많기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166

 

무직자 신용대출 방법 가능한곳

현재 금융권에서도 대출을 막아 놓은 상태에서도 무직인 분들은 더욱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무직자 신용대출 방법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취업도 어렵고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