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액대출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조건 및 부결시 가능 상품

 

이번 시간에는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조건 및 부결 시 가능 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상상 모바일 대출은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무직인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을 이용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만약 부결시에 다른 상품도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조건

 

무직인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인 만큼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조건 보게 되면 신용점수를 이용한 대출 상품입니다. NICE 기준으로 680점(구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최근에 연체가 없는 분들이라면 충분하게 6등급 이내에는 들어오시는 등급입니다.

 

요즘에는 자신의 신용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앱을 통해서도 쉽게 알아보실 수 있는 NICE평가정보 나이스 지킴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알아보시면 1년에 3회까지 '전국민무료신용조회'가 가능합니다.

 

 

 

 

■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한도 및 금리

 

 

이번에는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한도 및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그러나 신용점수 별로 한도가 다르게 책정이 됩니다.

 

  • NICE 830점 : 300만 원
  • NICE 740점 : 200만 원
  • NICE 680점 : 100만 원

 

 

금리는 기준금리가 오르면서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데요. 현재 4.64%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3%대로 이용을 하실 수 있었지만 기준금리가 높아짐에 따라 함께 오르고 있으니 대출을 받으시는 날짜별로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무직자가 이용이 가능한 소액대출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금리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액대출이라 상환기간은 1년으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 일시상환으로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1년(12개월)으로 나눠서 내는 방식으로 월불입금이 매달 같습니다. 만기일 시상 환은 이자만 납부하다 만기가 되는 날에 원금을 한 번에 갚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아무 때나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하면 월 불입금이 줄어들게 됩니다.

 

 

■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부결 대한 상품

 

 

무직자가 가능하다고 해서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닌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부경 될 때도 생기는데요. 이러한 때에는 비대면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 다양하니 다른 곳도 함께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 금융권에서도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 있고 2 금융권에서도 있는 만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231

 

1금융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

1금융권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는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등이 있으며 저축은행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

dkqmwl.tistory.com

https://dkqmwl.tistory.com/239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청년 분들이 신청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의

dkqmwl.tistory.com

 

지금까지 새마을금고 상상 모바일 대출 조건 및 부결 시 가능한 상품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소액을 빌리더라도 무조건 받는 것보다는 계획적으로 이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만큼 지금의 글이 도움이 됐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dkqmwl.tistory.com/271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거절 후기

이번 시간에는 우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거절 후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인 분들까지도 서류 없이 비대면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