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도 괜찮아요.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도 괜찮아요.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도 괜찮아요.

 

정부개인사업자대출 코로나19로 힘들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저신용사업자대출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은 그리 많지 않다고 합니다. 아시는 것 처럼 근로자가 승인률이 좋고 사업자는 승인률이 떨어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햇살론은 이러한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 분들 또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현재 대부업체나 사채 등의 고금리 상품을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만 하는 분들이나 이용을 하고 있는 분들이 9%이하의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사업자대출한도 03


현재 코로나19 대추링 어려워지면서 햇살론대출의 상품상담이 3배 이상으로 급증했다고 하는데요.

소득증빙 3개월 이상만 된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8등급이내에 들어오는 저신용사업자대출 상품을 찾는다면 햇살론과 사잇돌2 상품을 중복이용해 최대 3500만원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지금의 상품은 사업자 뿐 아니라 근로자, 일용직 근로자, 프리랜서 등으로 소득증빙이 된다면 신청을 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3개월 이상의 소득증빙이 된다면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조회로 가능하며 상담을 통하시면 보다 정확한 정보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의 상품의 조건이라고 한다면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소득이 있어서 저소득층인 분들이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6~10등급에 해당하는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그러니 만큼 지금 자격조건에 해당한다고 하시면 문의하셔서 한도와금리를 확인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사업자대출한도 01


현재 코로나19 대출이 안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저신용사업자대출 불법상품까지 난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무조건 된다고 하는곳도 있고, 2억정도의 대출을 2%대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상품도 보입니다.

그리고 정부상품인듯한 그럴싸한 이름이나 태극기 모양으 로고 등으로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헷갈리게 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 모든 상품들은 불법대출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만큼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 가능 상품을 찾는다고 해도 정확한 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전에 무조건 정식가입 금융사인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정식승인된 업체가 아니라면 금융감독원에 신고를 해서 자신과 같이 피해를 보는 사람이 없게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대출들을 SNS를 통해서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정부에서는 문자, SNS 등의 광고를 하지 않는다고 하니 무조건 정부상품이 아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 은행별로 서로 다른 자체심사기준이 있기 때문에 승인률이 다 다르다고 하니 한 곳을 통해서 거절이 되었다고 해도 다른 곳에서는 승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승인률까지 좋은 곳으로 언제든 상담을 통해 간편 조회를 통해서 금리와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 가능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사업자대출한도 02


현재 저신용사업자대출을 포함해서 근로자분들까지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을 찾고 있는데요. 정부상품을 이용하더라도 정확한 상품정보를 확인해야 하고, 상환계획을 꼼꼼하게 세우셔서 이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상관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설정을 하실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를 함께 납부하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언제든 갚아도 수수료가 나가질 않는다고 하네요.

그러니 만큼 상환계획을 잘 세우신다면 좋은 방향으로 저신용사업자대출 이용을 하실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재 코로나19 대출이 안되어서 이렇게 개인사업자대출한도 저신용 가능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