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드론 이자율 금리 신용등급 잘 알아보신후

카드론 이자율 금리 신용등급 잘 알아보신후

 

카드론 이자율

 

많은 분들이 카드론 이자율 계산도 하지 않고 이용을 하십니다. 그러나 카드론을 자주 이용을 하시게 되면 많이 알려진 것 처럼 신용등급이 하락을 하고 금리도 높아지게 되는데요. 카드사별로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이 6% ~ 23.9% 까지이 이율로 되어 있지만 10%이상으로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몇번의 카드론을 받아봤고.. 그 후에 은행대출을 받으려고 하니 은행에서 카드론이 있는 경우는 정말 싫어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에 카드론의 경우 될 수 있다면 사용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이에 다른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부지원 대출상품 (햇살론+사잇돌2) 

 

 

그래서 오늘은 NH농협 햇살론 사잇돌 중복대출 가능해 상품들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고 대표적인 상품들을 중복으로 이용을 함으로써 한도를 높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두 상품의 보증기관이 달라 중복이용이 가능해 최대 한도 35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덩달아 사잇돌2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격조건도 완화가 되면서 따로도 많이 이용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은행별 자체심가기준이 있어서 정부에서의 평균적인 자격조건을 만족해도 이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전문상담을 통해서 가능여부부터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직장인중에서 신용등급이 애매한 등급인 경우 은행대출의 이용이 힘들어 고금리를 이용해야만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상품으로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사잇돌2의 경우 중금리대출상품으로 고금리를 가야 하는 중신용, 중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그러니 정확한 상품정보를 파악을 한 후 진행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드론 금리

 

정부지원상품으로 햇살론중복 이용이 가능해 한도를 높일 수 있는데요. 농협 사잇돌 함께 이용을 하시면서 10%정도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누군가는 그러더라고요.. 이렇게 받을 빠엔 금방 갚을 거니깐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이 더 좋겠네! 라고 말이죠.

 

그래서 저는 알아서 하라고 했습니다. 아무리 말을 해줘도 바로 앞의 편하고 좋은 것만을 따라간다면 어쩔 수 없죠. 딱 그 말투에서 나오잖아요? 이렇게 농협햇살론대출 이용하게 되면 카드론 이자율과 비슷하겠지만 장기적으로 상환이 가능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상환계획을 잘 짤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는 것은 자신의 몫이라고 하지만 대환까지 생각한다면 최대한의 최저금리 오랜기간동안의 상환기간을 가진 상품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또 언제 어떻게 급하게 돈이 필요로 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죠.

 

 

농협 사잇돌과 햇살론의 중복이용을 위해서 간편조회를 통해서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 보시고요, 상환계획까지 세우셔서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사잇돌 햇살론 중복이용을 함으로써 고금리 이용하시는 것을 피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취급은행에는 각 은행별로 심사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농협햇살론대출도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카드론 신용등급

 

현재 대환대출이 없어짐에 따라서 햇살론중복신청을 하려는 분들이 늘고 상담신청도 늘었는데요. 현재의 경기가 안 좋아짐에 따라서 더욱 더 많이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신용등급이나 소득부분에서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지금의 정부상품을 이용해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너무도 급한 분들에게는 정말 중요하게 알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보이스피싱인데요!! 보이스피싱은 정말 힘들고 어려운 분들 돈은 필요로 한데 빌리기 힘든 분들에게 많이 접근을 하게 되며 더욱 많은 피해를 보게 되는데요.

 

금융기관에서는 문자를 통해서 광고를 하지 않고 앱을 설치하라고 하지도 않으며 개인정보를 묻지도 않는다고 하니 절대 이러한 경우에는 바로 신고를 하시거나 바로 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사기꾼들은 함정을 여러군데 파 놓고 진행을 하기 때문에 잘 못 걸려들게 되면 정말 힘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아무리 똑똑하다고 할지라도 속이는 사람 앞에서는 속을 수 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카드론 이자율

 

만약, 사잇돌 햇살론 중복이용이 아닌 따로 받고 싶으신 분들도 전문상담을 통해서 진행을 하실 수 있는데요. 농협상품인만큼 원하시는 것을 진행이 가능하고 또 다른 상품도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무료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카드론 이자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나중에 은행상품의 이용을 위해서도 받으시는 것을 한번 더 고려해서 결정해야 할 것 같네요. 무조건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것은 아니니깐요.

 

요즘 정말 힘든 한해를 보내는 것 같네요. 모두 힘내시길 바라겠고 내일이면 또 내일의 해가 뜨겠죠!!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행복한 미래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정보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관리 조회 TIP!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관리 조회 TIP! 사회생활을 하고 경제생화을 하면서 저축을 통해서 내집마련도 해야 하고 학자금도 갚아야하고 가족도 보살펴야 하고 재태크도 해야 하고 정말 할 일이

dkqmwl.tistory.com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대부업, 불법사금융 이용이 불가피한 최저신용자를 위한 국민행복기금으로 햇살론 대환대출이 없어짐에 따라 대안상품으로 햇살론17 상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dkqmwl.tistory.com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햇살론 알아보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햇살론 알아보면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상품신청을 하는 분들도 늘었으며 보이스피싱의 피해사례도 늘고 있다고 있죠. 그리고 현재 주택매매 때문에 신용상품 1억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