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1금융권 대출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한도 조건 거절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한도 조건 거절 대안 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경제가 어려워지다보니 마이너스통장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지금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이라고 하면 필요할 때 꺼내 쓰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경제생활에 도움이 되는 대출 상품인데요.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으로 일반 은행권에 비해 저신용자도 가입이 편하고 승인률이 높은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목차

1.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2.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3.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4.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5.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6.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안 상품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알아보면 모바일로 신청을 해야 하는 만큼 일반 시중은행과는 비교해서 조금 간편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시면 됩니다.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고객(단, 일부 고객은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 신청 가능)
  • 국민건강보험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추정소득으로 연 3,500만원 이하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 고객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직장인이라면 최대 2억 4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1년 이상 재직중인 고객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개인의 소득과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이 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오늘(2023.04.20.) 현재 최저 연 4.6% 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연 7.178%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제외를 해서 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3개월 또는 1년 주기로 변동이 되는 변동금리로 적용이 되니 참고하셔서 신청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금리가 높아진다면 내가 가입했던 상품의 금리도 올라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심사를 통해 매년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이자만을 납부하다 만기시 원금을 갚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상품으로 대출기간동안 사용한 만큼 이자만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한도 내에게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비대면, 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하고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안 상품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안 상품 알아보면 참고하세요. 국민은행, 하나은행,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정리를 해 두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한도 조건 거절 대안 상품 알아봤는데요. 현재 마이너스통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참고하시고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