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저축은행 대출 상품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조건 및 무직자 대출 후기

 

이번 시간에는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조건 및 무직자 대출 후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뿐 아니라 프리랜서, 주부님들도 신청이 가능하기에 무직자인 분들까지도 신청가능하다고 보고 있는데요.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최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이 부족하거나 소득이 부족한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만약 제도권 금융사의 이용이 힘든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목차

1.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조건
2.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신청방법
3.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대안상품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조건

 

 

OK저축은행 마니어스OK론 조건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직업 소득자, 파견근무자, 계약직 근로자, 주부, 프리랜서 등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신용점수는 NICE기준으로 351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데요. NICE 351점이라고 하면 구 신용등급기준으로봤을때 최하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로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에 최저신용등급까지도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대출이 있는 분들은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한도 및 금리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한도 및 금리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저축은행 대출로 저신용인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하기에 금리는 다소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한도에 대해서는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게획적인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 최소 10만원 ~ 최대 5,000만원
금리 최저 연 18.0% ~ 최고 연 19.99% (2022.12.13.기준)

 

 

■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면 장기간으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금리는 높지만 월불입금을 줄여 사용아 기능합니다. 그리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빨리 갚으셔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12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만기일시(마이너스통장 방식)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신청방법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신청방법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24시간 365일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대안상품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대안상품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마도 지금 마이너스OK론 신청을 하는 분들은 신용점수가 낮거나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낮은 분들이 신청을 하실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거절 됐다면 이용가능한 상품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조건 및 무직자 대출 후기

 

1. 1금융 소액대출

일단 무직자이면서 소액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 1금융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직장이 없이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무서류 소액 쉬운곳 - 정부지원대출상품

이번 시간에는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무서류 소액 쉬운곳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많은 분들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데요.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무직자인 분들도

genesis3.co.kr

 

 

2.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청년분들을 위한 대출 뿐 아니라 소액을 빌릴 수 있는 곳도 있는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부지원 상품이기에 신용점수가 나쁜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생계자금 생활비 - 정부지원대출상품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생계자금 생활비 대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금의 경제 사정은 취업이 어렵고 물가는 올라가고 환율도 올라가고 모든 것이 올라가고 있는 상태에서 살기 위

genesis3.co.kr

 

 

3.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현재 소득이 없고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중에서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찾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동사무소 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한 만큼 저소득층을 위해 무이자 대출도 있는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동사무소 생계자금 대출 가능한 곳 - 정부지원대출상품

이번 시간에는 기초생활수급자 동사무소 생계자금 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는 생계가 곤란하고 저소득층으로 의료, 생계, 주거, 교육 기타 지원을 받고

genesis3.co.kr


지금까지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조건 및 무직자 대출 후기 그리고 대안상품까지도 알아봤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후기 보시면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러나 금리가 높은 만큼 이용을 하실 때에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신 뒤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시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골든캐피탈대부 무직자 대출 후기 및 거절시 대안 상품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골든캐피탈대부는 2021년부터 2022년 상반기까지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

dkqmwl.tistory.com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후기 및 대안상품

이번 시간에는 만 20세 이상의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sbi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스피드론 후기 및 대안상품 대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최저신용점수인 분들까지도 이용이 가능한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