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저축은행 대출 상품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및 한도조회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및 한도조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주부님들은 대출을 받기 힘들죠. 소득증빙도 힘들기 때문에 일반 제도권 금융권에서의 대출은 힘듭니다. 이에 많은 주부님들이 찾으시는 상품중에 하나인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살펴보면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으로 신용점수는 NICE기준으로 351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NICE 351점이라고 하면 신용등급 10등급에 해당하는 분이기에 대부분의 주부님들이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연체가 없는 주부님들이라면 신용점수가 낮아도 신청을 할 수 있기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부OK론 한도조회

 

주부OK론 한도조회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500만원이며 최소 10만원부터 가능한 대출 상품이기에 간단한 조회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부OK론 금리

 

주부OK론 금리 최저 연 18.00%부터 최고 연 19.99%까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금리는 아주 높은데요. 현재 기준금리가 높아졌고 주부OK론 자격이 까다롭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해야 합니다.

 

 

주부OK론 기간 및 상황

 

주부OK론 기간 및 상환 방법은 최소 1년부터 최대 10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개인별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어서 가능하고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달 같은 금액을 납부해야 하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면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첫달이 가장 많은 금액으로 점차 낮은 금액을 내고 싶다면 원금균등분할상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만기일시상환 : 매달 이자만 납부하다 만기시 원금 상환
  • 원금균등분할상환 : 원금을 설정된 기간동안 나눠서 이자와 함께 납부하는 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원금과 이자를 합한 금액을 설정된 기간동안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

 

 

주부OK론 신청방법

 

 

주부OK론 신청방번은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이용이 어려운 분들은 콜센터(1800-8282)로 전화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및 한도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금리가 높은 만큼 다른 상품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가능한 상품이 있는지 상펴보신 뒤에 계획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청년 분들이 신청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모바일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의

dkqmwl.tistory.com

 

1금융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

1금융권 포함 무직자 모바일 대출 종류는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등이 있으며 저축은행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