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우리카드 카드론 대상 및 신청방법

 

아무래도 신용카드로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것에서는 카드론 뿐 아니라 현금서비스 대출이 있죠. 이런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은 신용이 안 좋거나 소득이 안 좋은 분들 그리고 빠르게 이용을 하려고 하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또, 신용카드로 대출을 받아본 분들이 다시 이용을 하고 있죠.

 

이렇게 빠르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이지만 아무래도 금리가 높기 때문에 다른 상품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모바일을 이용한 소액대출도 있으며 무직인 경우 정부에서도 이용가능한 상품이 있기에 많은 상품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용방법

 

카드론은 장기카드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을 통해 아니면 상담원 연결을 통해 본인인증으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 CD/ATM기기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 신청방법

 

우리카드 카드론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모바일앱, ARS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CD/ATM 기기를 통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CD/ATM기기 : 09:00 ~ 16:00 영업시간 신청가능
  • 상담후 신청 : 09:00 ~ 21:00

 

 

■ 한도 및 금리

 

 

우리카드 카드론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이며 금리는 연 5.9%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아시는 것 처럼 신용등급에 따른 금리가 차등적용이 되지만 다른 금융상품에 비해 높은 편임은 하셔야 합니다. 그렇기에 다른 상품도 많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카드 카드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신 뒤에 대출을 받으시면 아무래도 금리와 한도면에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경기 극저신용자 대출 상품

- 신용불량자 대출 상품 찾기

- 군미필 가능한 대출

- 1금융권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