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카카오뱅크 프리랜서 대출 마이너스통장 이용가능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뱅크 프리랜서 대출 마이너스통장 이용 가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비상금이라고 하면 숨겨놓은 돈으로 급한일이 생길 때 사용하는 돈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에 모임을 갖는 경우는 드물지만 월급 바로 전에 신용카드 대금이 부족하거나 상갓집을 방문해야 하는데 현금이 없는 경우 등. 다양한 경우를 통해 급하게 돈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목돈은 아니더라도 급한 돈을 필요로 할 때 예전에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단기카드대출을 많이 이용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은행별 비상금대출이 활성화가 되면서 앱을 통해 빠르게 신청하고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리랜서가 이용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프리랜서를 위한 카카오뱅크의 대출상품은 없으며 유일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 소개를 해 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카카오뱅크에서는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및 기간
7.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1. 카카오뱅크에서는

 

 

카카오뱅크에서는 예금, 출금, 대출, 적금, 주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해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서류제출 없이 빠른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이용안내, 상담하기, 소비자보호, 증명서발급, 회사소개, 인재채용, (주)카카오뱅크

www.kakaobank.com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상품중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앱을 통해 인증만을 하면 나에게 맞는 한도와 금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1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신청을 하고 이용을 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급하게 돈을 필요로 할 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앱을 통해 대출을 받는 것에 많이 두려워하는 분들도 많았지만 지금은 익숙해졌고 많은 금융권에서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액은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는 2021년 10월 14일 기준 3.744%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1분 정도면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이용 중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신용대출의 금리가 4%대인 것을 감안하면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카카오뱅크 프리랜서 대출 찾으신다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신용평가등급 1~8등급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자격조건을 만족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 서울보증보험(주)보험 증권이 발급되는 고객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 연체, 부도 정보 등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보험 증원 발급이 가능한 고객
  • 카카오뱅크 대출 연체 중이거나 손실을 준 적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1 금융권 소액대출과 비슷한 수준으로 자격조건을 만족하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연체나 회생, 파산 등의 이력이 없는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통장에 금액이 입금되는 것이 아닌 한도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카카오뱅크 프리랜서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고선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금액만큼 매월 납부일에 금리를 적용받아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자 납부가 되는 방식입니다.

  • 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금융채 유통수익률(한국금융투자협회 고시금리)1년 물'로 기준금리에 연동되어서 변동이 되는 대출상품입니다. 기준금리의 기준은 1년 단위로 변동이 되며 대출기간동안 변동이 없다면 기준금리가 변동이 됩니다.

  • 금리 : 2021년 10월 14일 기준 최저 연 3.744%이며 최고 연 14.274%가 적용

 

 

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및 기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및 기간 대해서 말씀드리면 기간 연장을 하지 않을 경우 종료 시에 대출잔액과 이자를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상환은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이 가능하며 기간은 1년으로 연장 신청을 통해 연장 가능합니다.

 

 

7.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신분증과 휴대폰을 통해서 가입을 하신 뒤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 후에 맨 아래에 위치한 점세개를 클릭하시면 대출 신청란에 비상금대출을 클릭해 줍니다. 비상금대출 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뒤에 가계대출 상품설명서와 필수 동의를 선택하시고 다음을 눌러서 인정번호를 통해 인정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까지 끝나게 되면 비상금 충전하기를 클릭해서 인증 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비상금 충전이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1분이라고 하지만 3분 정도면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 신청방법 : 카카오뱅크 앱 설치 > 아래 점 세개 클릭 > 비상금대출 선택 > 신청버튼 > 상품설명서, 필수동의 선택후 확인 > 인증번호 입력 > 충전하기 클릭 > 인증번호 6자리 입력 > 입금완료

 


 

이렇게 간단하게 카카오뱅크 프리랜서 대출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하는 비상금대출상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카카오뱅크 프리랜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기에 급하게 필요로 하는 경우나 필요한 만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보다 저렴하게 대출을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을 정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후기 간단정리

요즘에 은행들은 대출의 문턱을 올릭 있습니다. 한도는 줄이고 일부 상품은 이용제한을 하는 등 소액 상품 또한 문턱이 높아지고 있다는데요. 그동안 쉽게 신청을 하고 이용을 했던 소액대출 상

dkqmwl.tistory.com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쏠편한 포켓론 중복 이용 불가

현재 경기가 안 좋은 시기라서 그런지 돈을 어디서 빌리기도 힘들고 구하기도 힘든 시기입니다. 그리고 은행에서는 신용대출의 한도를 줄이고 있어서 돈을 필요로 하는 분들은 더욱 힘든 시기

dkqmwl.tistory.com

 

국민은행 프리랜서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은행에서는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으며 대부분이 신용대출 또는 담보대출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신용대출의 경우 공무원, 교직원, 군인 등의 특정 직업을 대상으로 한 대출 상품 또

dkqmw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