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 상품정보

 

저축은행 상품은 현재 기대출이 많다거나 신용등급이 안 좋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는 금융권입니다. 그중에서 오늘 알아볼 상품은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 상품으로 광고를 통해서도 많이 봤던 대출 상품입니다. 실제로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용카드 대출 상품은 상품정보에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K저축은행에서는 광고중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은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 인터넷을 찾아도 제대로 말해주는 곳이 없어서 답답해하실 텐데요. 이에 저 또한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적으로 신용카드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 있을까

 

 

OK저축은행 홈페이지 (https://www.oksavingsbank.com/)에는 나와 있진 않지만 홍보를 하고 있는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은 신용카드를 이용하지 않고 있어도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을 통해서 본 광고는 이게 전부입니다.

 

동영상 출처 : https://youtu.be/VSKbUgOinFI

 

결론적으로 보면 누구나 신용카드만 가지고 있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연락 주면 상담을 통해 진행을 할 수 있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신용카드라도 한도가 작거나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더라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고 있습니다.

 

  • 사용을 하지 않은 신용카드도 OK
  • 유효기간이 작게 남아도 한도가 작아도 OK

 

■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

 

 

신용카드 소지자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은 지금 알아보시는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 뿐 아니라 1 금융권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1년 이상의 사용을 한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108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가능 상품

현재 신용카드를 사용 중이지만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직장이 없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에 오늘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가능 상품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이니 아래의 상품들을 이용하시

dkqmwl.tistory.com

 

이러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을 봤을때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지만 사용하지 않은 신용카드라면 과연 5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을까. 대략적으로 생각해 보시면 OK저축은행 대출상품중에는 주부까지도 이용 가능한 상품이 있는 만큼 그 신용등급이 좋은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https://dkqmwl.tistory.com/124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

직업이 잠시 없거나 일은 하지만 현금으로 받는 분들은 금융사에서는 무직자로 분류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OK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용등

dkqmwl.tistory.com

 

위의 상품들을 알아보시면 아시는 것 처럼 500만원까지는 아니지만 신용등급이 OK저축은행이 말하는 신용점수 NICE 351점 이상이면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분들을 제외하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만 있어도 OK

 

 

이처럼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은 카드는 그냥 보여주기 위한 것이며 신용점수에 따른 대출 상품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하나의 조건을 넣은 것 처럼 보이지만 신용등급이 좋다면 신용카드는 발급이 되는 것이기에 자동으로 심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신용카드가 있어도 없어도 신용등급이 좋다고 하면 이용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로 새로운 상품을 만들어 말하는 것처럼 고객을 유치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어떠한 은행이든 마찬가지로 연체가 있거나 현재 기대출이 많다면 이용이 힘들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대출은 가능하다는 소리인 듯싶습니다.

 

만약 지금 OK저축은행 신용카드 대출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금리면에서 최대 19.99% 이내로 가능하기에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신 후 나에게 적절한 금리의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을 이용할 때에는 상환까지 생각해서 최적의 상품을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